[쇼핑정보] 해외원단 구입하기 - fabric.com

요즘 각 나라별로 파는 원단의 디자인스타일이 다르다는걸 느끼고 있어요.ㅎ
해외직구로 미국원단을 구입할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미국원단 온라인 판매 사이트 Fabric.com

사이트주소: https://www.fabric.com/
인터넷으로는 Fabric.com이 가장 유명하지 않나 싶어요. 아무래도 사이트 주소때문이겠죠.ㅎㅎ
대표적인 원단사이트다보니... 원단디자인들도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네요.ㅎㅎ
패브릭닷컴에서 파는 천들도 아기자기한 원단들 보다는... 제눈에는 좀 올드해보이는 천들이 많았어요. 퀼트하기에 이쁜 꽃무늬 천들?? 그런스퇄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물론, 아기자기한 귀여운 디자인들도 많긴한데요. 그런디자인은 한국이 더 잘되어있다고 느껴요.

한국으로의 직배송은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요즘은 배송대행많이들 이용하셔서 뭐 크게 어려움은 없을거라고 생각되네요.ㅎㅎ

미국 원단과 한국 원단의 차이?!

미국은 원단가격 자체가 기본적으로 한국보다는 비싸서요. 면원단들이 보통 $10불은 넘는거 같구요.
세일하는 가격도 보통 $7~8불은 생각하셔야해요.
물론 파격세일하는 것들도 있지만 제눈에 좀 괜찮다싶은것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더라구요.ㅎ

흔히 말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원단들은... 한국스타일이라고 봐야하나봐요.ㅎ
보통 북유럽 디자인으로 따로 묶여있지도 않구요.ㅎ
패턴디자인과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그리고 아이들용 귀여운 디자인... 
요런식으로 구분을 많이 지어놓더라구요.ㅎ
[쇼핑정보] 해외원단 구입하기 - fabric.com [쇼핑정보] 해외원단 구입하기 - fabric.com Reviewed by olivia on 5/03/2016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