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간단한 네이버 오늘의 회화로 영어공부하기

영어단어를 모를땐? 네이버 영어사전

검색은 네이버! 많은 분들이 그렇게 사용하시듯이 저또한 네이버에서 제일먼저 검색을 하게되는데요.
모르는 영어단어까지 네이버에 검색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영어사전또한 네이버 영어사전을 사용하게 됐어요.ㅎ

네이버 영어사전은 모르는 단어와 더불어 다양한 예문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돼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예문에 아직 해석이 안붙어 있는것들이 좀 있어요. 유져들이 번역을 올리는거다보니, 미처 올라가지 않은 번역들이 있는데요.
어려운 어휘를 찾을때, 어떤 뜻으로 해석이된건지, 어떻게 다양하게 사용되는지 보려고 할때, 간혹 번역이 없으면 좀 아쉬울때가 있더군요.


매일매일 조금씩 영어실력 늘리기 '오늘의 회화'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공부할수 있는 '네이버의 오늘의 회화'는 간단한 영어회화 내용으로 매일매일 새롭게 제공되는데요.
매일 출퇴근길이나 등하교길에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보면서 공부하기 참 좋을꺼같아서 아주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늘의 회화'는 네이버 영어사전안에 있는 한 코너인데요. 회화뿐만아니라 오늘의 단어, 오늘의 퀴즈도 같이 있지만, 오늘의 회화가 공부하기 가장 좋아요. 간단한 영어 회화와 같이 해석부분도 같이 있구요. 전체 회화를 한꺼번에 연결해서 대화를 들을 수도 있고, 각각의 개별 문장을 따로따로 반복해서 들을수도 있어요.

맨마지막에는 댓글을 달수 있는데, 댓글에는 영어 실력자분들이 남겨둔 댓글들도 있어요. 그 댓글들도 정말 도움이 되는거같아요. 윗 회화내용에 대한 질문을 댓글로 남기고 누군가가 그에 대한 답변을 해주기도 하거든요.

어플로도 받아서 사용할수 있지만, 그냥 스마트폰 인터넷접속으로도 충분히 사용히 가능해요.
네이버 오늘의 회화 바로가기: http://m.wordbook.naver.com/endic/today/conversation.nhn
매일매일 간단한 네이버 오늘의 회화로 영어공부하기 매일매일 간단한 네이버 오늘의 회화로 영어공부하기 Reviewed by olivia on 2/11/2015 Rating: 5

댓글 1개: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