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로 이동하는 방법

미국 서부 관광시 빠지지 않고 가게되는곳이 라스베가스인데요. 그래서 엘에이이서 라스베가스가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해봤어요.
여행준비중 일정을 잡으실때 참고하세요~ㅎ

1. 렌트카를 이용해서 가는 방법

혼자보다는 여러명이 같이 여행하는 경우 가장 추천드립니다.
미국은 땅이 넓다보니... 장거리 운전은 피할수 없는 필수조건입니다. 라스베가스 도착이후에도 식당이며 근처 관광지를 갈때마다 계속 운전을 하셔야해요.
그부분까지 감안하셔야 하니까요.
혼자하는 여행이라면... 하루종일 운전만 하다가 끝이라 좀 많이 힘드실거에요.
일행이 많다면 여러명이 같이 돌아가며 운전할수도 있고, 렌트비+기름값을 여러명이 같이 나눠내는거니...
이동도 훨씬 편리하고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이라 좋습니다.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까지는 약 4시간 거리인데요. 사실상 엘에이 시내안에서 출발해서 라스베가스 관광지안으로 들어가는것 까지 생각을 하셔야하니... 계획을 잡으실때는 5시간이상으로 생각하셔야합니다.
또한, 시간에 따라 많이 다르지만 교통체증도 좀 있습니다.
특히 라스베가스 주요 호텔들이 모여있는 시내안은 교통체증이 굉장히 심해요..ㅠ

2. 대중교통으로 라스베가스까지 이동하는 방법

운전면허가 없으신분들이라면 당연히 대중교통으로 이동을 하셔야겠지만...
혼자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이에요.
혼자서 장시간 운전하는것도 굉장히 피곤한 일이기도 하구요.

혹시 메가버스라고 들어보셨나요?
한국으로 치자면 고속버스같은 대중교통편인데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구요.
엘에이-라스베가스 구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거리 노선들이 있어요.

메가버스 정류장까지는 따로 가셔야하지만,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까지 논스톱으로 이동하여 4시간이면 라스베가스에 도착합니다.
비용도 날짜나 시간때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편도 10불부터 시작해서 시간대 별로 다양하게 요금이 나와있어요.
인터넷으로 예약도 가능하구요.

특히 여행시 크게 들어가는 비용중하나가 바로 숙박비용인데요. 밤 늦게 출발해서 이름아침에 도착하는 스케쥴이 있어요.
이 버스편을 이용하면, 숙박비용도 줄이고 여행도 꽉꽉 알차게 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ㅎ

메가버스 홈페이지: http://us.megabus.com/

3. 비행기로 이동하는 방법

개인적으로는 항공편으로 라스베가스이동 왕복을 하는 것은 비추에요.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까지는 비행기로 1시간이면 이동할수 있어요.
하지만 엘에이 국제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라스베가스로 가는 일정이 아닌이상....
보통 시내에서 있다가 공항으로 다시 이동을 하는건데요. 숙소에서 공항으로 이동하는 시간만도 30분 이상은 보통 걸리니까요.
그리고 공항에도 미리 도착을 해서 수속을 밟아야 하구요.

비행시간만 1시간일뿐... 시내에서 공항 이동시간과 경비등을 고려하면 결코 편리하지도 저렴하지도 않다고 생각되네요.ㅎ
[라스베가스]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로 이동하는 방법 [라스베가스]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로 이동하는 방법 Reviewed by olivia on 4/11/2016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