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저번 포스팅에서 잔디밭 위에서 무는 벌레가 무엇인가를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엔 미국에서 벌레에 물렸을 때, 
어떤 약을 발라야 하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벌레 물렸을때 바르는 약들....

특별히 이걸 사야겠다 그런건 딱히 없었습니다.
일반적인 로컬 마트나... CVS에 갔을때...
흔하게 진열되어 있는 제품들이었구요.
필요할때마다 급하게 사다보니...
좀 여러개가 됐을뿐입니다.ㅋㅋ

영어로는 뭐라고 검색해야,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을 찾을수 있을까?

제가 구입한 약들만 봐도 아시겠지만...
보통은 
itch relief, anti itch, hydrocortisone 등을 검색해 볼수 있습니다.

근데 벌레에 물렸는데,
검색을 벌레 물림이 아닌,
가려움증 해소에 집중해서 하는게 좀 의아하실수도 있는데요.

이유는...
약 자체가 벌레 물림에 대한 직접적인 치료가 아니기 때문이에요.
물렸을 때, 흔히 느끼는 증상들이 붓고, 가렵고, 통증이 있는 경우들인데요.
이 중에서도 특히 가려움증은...
자꾸 손으로 긁게 되어 상처가 생기고, 
계속 그 부위가 덧나거든요.

가만히 나두기만 한다면,
보통은 1~2주 이내에 알아서 낫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의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서...
긁지 않게 하려는 원리입니다.

물론, 심한 통증을 느끼거나 어떤 증상이든 심할때는...
병원에 가셔야 하구요.
이런 심한 증상이 있을때 쓰는 약들은...
처방전이 있어야 해요.

그래서 일반적으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약들은...
대부분 가벼운 가려움증 해소에 집중 되어있게 되는 겁니다.

그리고 hydrocortisone(히드로코르티손 또는 하이드로코르티손)
이걸로도 검색을 많이 하는데요.
이유는...
건선, 습진, 붓기나 가려움과 같은 자극 등을 치료하는데 쓰는 물질이기 때문이에요.

한국은 벌레에 물리면 버물리, 미국은 after bite

한국에서 버물리는 이름을 정말 기똥차게 잘 지어서...
수 많은 좋은 약들이 있어도
버물리부터 생각이 나더라구요.

미국도 마찬가지에요.
벌레에 물리면 뭘 발라야할지 생각할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이름이 바로 에프터바이트(after bite) 입니다.
에프터 바이트가 유독 제품이 더 좋은건 아니구요.
평가가 좋은 약들 사이에 있으면서...
이름을 기억하기가 딱 좋은 약이에요. 

벌레 물릴때 바르는 다른 약들도
성분이 비슷해서....
성능면에서 크게 차이가 나진 않습니다.

마트에 가서 구입하실 때,
에프터 바이트가 없어도...
그곳에 파는 다른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에프터 바이트 제품 구분하기

벌레 물리면, 바로 생각나는게 에프터 바이트일테니...
이 제품에 대해서 좀더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가장 기본제품 <after bite the itch eraser>
말 그대로 에프터 바이트에서 나온 가려움 지우개?? 정도 되겠네요.ㅎㅎ
모기, 벌레, 개미, 벌 등등 벌레에 물릴때 ....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쓰는 제품이에요.
아마존 링크: https://amzn.to/3ljnfol

두번째 부터 제품군이 좀 나뉩니다.
여기서부터는 상황에 맞춰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2. 가려움증이 심하다면 <After bite Xtra>
튜브에 들어있는 젤 타입입니다.
가려움증이 너무 심한 사람들을 위해서 나온 제품이에요.
그래서 성분도 조금 다릅니다.
성분: 2% Diphenhydramine HCL (Antihistamine)

3. 바르기 편하게 액체형 <after bite Advanced>
펜으로 되어있고, 액체형입니다.
사용하기 편하게 액체형을 찾는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성분: 5% Sodium Bicarbonate (Baking Soda)

4. 가렵고, 아픈 통증까지 더해지면 <after bite outdoor>
가려움증 뿐만아니라....
아픈 통증까지 있는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튜브에 들어있는 젤타입 입니다.
성분: 2% Diphenhydramine HCL (Antihistamine)
2번째 에프터 바이트 엑스트라(가려움)제품하고 주성분은 같은걸로 나오네요.
세부적인 성분이 얼마나 차이날진 나와있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5. 아이들을 위한 <After bite Kids>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피부가 좀 예민하신 분들을 위한 제품이에요.
튜브에 들어있는 크림형입니다.
성분: 5% Sodium Bicarbonate (Baking Soda)

오늘도 자세히 알려드릴려다보니...
포스팅이 길어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미국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미국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Reviewed by olivia on 9/14/2021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