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 찜요리를 위해 필요한 삼발이 찜기
미국에서 한국처럼 쪄먹을수 있는 삼발이 찜기
미국에서 요리를 해먹다보면 자꾸 생각나는게 바로 삼발이 찜기인데요.항상 필요하진 않은데.... 없으면 가끔 좀 아쉽긴하더라구요.
감자, 고구마, 옥수수, 만두등등 한국은 은근히 쪄먹는 요리가 많더라구요.
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 생각나나봐요.
꼭 사야겠다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마트에서 장 보면서 둘러보면 항상 안파는거같더라구요.
아마존 세일 구경하다가... 완전 한국식 삼발이 찜기 보고 생각나서 포스팅해봐요.ㅎ
딱봐도 한국식 모양이라서 줄였다 폈다할수 있으니깐, 왠만한 냄비싸이즈에 들어가겠더라구요.
구입하려고 보니까... 세일은 끝나서 원래가격으로 돌아왔어요.. 흑흑
원래 $5불대에 세일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다시 $7.99로 됐네요.
아마존 링크 바로가기: 한국식 삼발이 찜기 아마존링크 바로가기
그래도 포스팅은 마저 고고~!ㅎ
아마존 한국식 삼발이 찜기 리뷰들...
별은 5개중 3.9개로 대체적으로 평가는 괜찮은 편이에요.세부 리뷰들은 좀 얘기하자면....
보통 저는 안좋은 리뷰들부터 살펴보는편이라...ㅋㅋㅋ 단점 이야기가 많아질듯하네요.ㅎ
가운데 프라스틱부분은 찜기에 넣고 같이 써서 그런지 빨리 망가지는거 같아요.
접혔다 펴졌다 하는 부분도... (날개부분이라고 해야하나, 발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부분도 좀 빨리 망가지나봐요.
근데 이건 한국에서 쓰던것도 마찬가지니깐요.. ㅋㅋ
이런 평가들은 대부분 어느정도 사용하신분들의 평가인듯해요.
제가 아마존에서 살때마다 리뷰를 많이 보는 편인데요.. 리뷰내용하고 실제 사용했을때를 비교해보면 항상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또한가지 지적은 다리가 조금 낮은거같다는 얘기가 있어요. 물론 보기에도 낮아보이네요.
오래 쪄야하는경우, 물을 끓이다보면 다 증발해버리니깐요. 애초에 좀 많이 부어서하면 좀더 편하잖아요?!
찜기 다리부분이 너무 짧아서 물을 많이부으면 찜기용기안 음식들이 물에 잠겨 약간 불편하다는 얘기가 있었어요.
장점은 삼발이 다리에... 고무가 끼워져있어서 냅비 바닥을 긁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가운데 플라스틱이라고 해야하나? 손잡이처럼 있어서 뜨거운 찜기를 꺼낼때 편리해요.
그외에는 기본적으로 찜기를 썼을때 편리한점들이라... 그냥 넘어가겠습니다.ㅋㅋ
아마존 링크 바로가기: 한국식 삼발이 찜기 아마존링크 바로가기
가격은 $5불 후반대가 거의 젤 최저가인듯해요. 저는 급하지않아서 아직 구입은 안했는데요.
지금 가격도 그리 비싸진 않지만, 그래도 싼게 좋으니깐요.ㅋㅋ
링크 저장해놓으셨다가 5불대로 떨어졌을때 사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제품 가격만 바뀌지 링크주소는 항상 그대로 가더라구요.
위의 사진은 아마존 판매사진이에요. 링크로 들어가시면 좀더 많은 사진이 있어요.ㅎ
---------------------------- 추가 수정 ----------------------------
아마존에서 평가가 더 좋은 삼발이 찜기 세일하는것 찾아서 추가해요.
큰것, 작은것 두개로 같이 세트로 해서..... $12.49불이에요.
아마존평가도 별이 4.6개로.... 굉장히 좋네요.ㅎㅎ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마존 링크로 들어가실수 있어요.
[미국생활] 찜요리를 위해 필요한 삼발이 찜기
Reviewed by olivia
on
2/07/2018
Rating: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