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여행중 출출할때 간단히 먹을수 있는 더스프스푼

더 스프 스푼(The Soup Spoon) 이란?

이름 그대로 스프 전문점이라고 할수 있는곳이에요. 다양한 스프와 간단히 먹을수 있는 샌드위치를 같이 파는데, 음료 + 스프 + 샌드위치를 세트메뉴로 묶어서 저렴한 가격에 팔기도 해요.


더 스프스푼(The Soup Spoon)을 맛집으로 표현하고 싶진 않아요.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세트메뉴로 젊은 층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인데다가 위치도 대부분 번화가 쇼핑몰 안에 있구요. 음식 맛자체는 괜찮긴하지만 그렇다고 굳이 맛집으로 찾아갈 정도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참고로 오차드에서는 파라곤 쇼핑몰, 센토사가기 위해 가는 곳인 비보시티안에도 있어요)

싱가폴 자유여행을 하다보면, 많이 걷게 되어 체력소모가 크잖아요. 특히 오차드 쇼핑중에 간단히 먹을만한것으로는 추천이에요. 돌아다니다보니 출출하지만, 식사하는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싶지 않아 간단히 먹고싶을때!! 그럴때 가면 참 좋을거같아요.


더 스프스푼(The Soup Spoon)의 음식들...

이건 세트메뉴를 시킨건데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스프와 작은 빵 하나 그리고 음료수를 번호표와 같이 먼저주고요.

그런 이후에 주문한 샌드위치가 다 만들어지면 해당 샌드위치를 준답니다. 음료는 복숭아 아이스티였구요. 샌드위치에는 치킨하고 야채가 들어있는데 양이 많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체력소모가 많은 자유여행시, 샌드위치로 식사를 대신하기에는 좀 부족하실수 있어요. 샌드위치 사이즈는 식빵의 반을 짤라놓은 크기정도로 보였구요. 빵자체를 식빵이 아닌 다른종류의 빵으로 만들었는데... 좀더 딱딱한 빵이었어요.


오차드에 있는 The Soup Spoon 위치

싱가폴 여행중 출출할때 간단히 먹을수 있는 더스프스푼 싱가폴 여행중 출출할때 간단히 먹을수 있는 더스프스푼 Reviewed by olivia on 1/18/2015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