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비보시티(Vivo City)의 푸드코트에 사람이 너무 많다면!!

싱가폴의 비보시티(Vivo City)란 어떤 곳일까?

모노레일을 타고 센토사를 가기위해서 먼저 들려야하는곳이 바로 이 비보시티인데요. 비보시티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센토사로 넘어갈수 있거든요.
비보시티는 한국의 타임스퀘어같은 싱가폴 대형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아요. 의류/신발/전자제품 등 다양한 상점은 물론 극장과 커피숖, 레스토랑까지 모든게 다 있는 곳이에요.

싱가폴의 어느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비보시티 또한 다양한 레스토랑과 푸트코트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센토사로 넘어가기 위해 오는 관광객들과 쇼핑/영화 등 문화생활을 하러 오는 현지인들까지 섞여 항상 사람도 많고 복잡하기까지 합니다.


자리찾기도 힘들정도로 사람많은 비보시티의 푸드코트!

비보시티에서 저렴하게 식사하기위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바로 푸트코트죠?! 싱가폴 하면 빼놓을수 없이 한번쯤은 누구나 식사하게 되는곳이 바로 이 푸트코트인데요. 사람들이 몰리는 곳인만큼, 비보시티의 푸드코트 또한 넘쳐나는 관광객들로 엄청나게 붐빈답니다.
특히 주말같은날은 주문하는것도 줄이 길지만, 더 중요한 자리는 미리 맡지 않으면 앉을수도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아... 밥먹는게 전쟁이 따로 없더군요.

그래도 저렴한 푸드코트를 이용하고 싶다면 방법은 있다?!!

그렇다고 비싼 레스토랑에서 밥먹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방법은 있습니다.ㅎㅎ
비보시티와 바로 붙어있으며 길까지 한건물처럼 연결되어있는.... 바로 옆건물!!! 하버프런트 건물로 가시면 돼요!! 그곳에도 푸트코트가 있는데, 위치가 가려져있다보니... 깨끗하고 맛있는 푸트코트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지가 않아요. 크루즈를 타는 사람들만 하버프런트로 이동하다보니, 대부분의 이용자들도 크루즈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아닌가싶어요.ㅎ


비보시티 바로 옆 하버프런트로 이동하는 방법

쇼핑몰이 너무 커서.. 본인이 길치라면 좀 어려울수도 있어요.ㅠ
비보시티가 너무커서 중점으로 잡을수 있는게 바로 센토사 모노레일 타는곳을 기준으로 잡는건데요. 모노레일 타는곳은 바로 3층에 있구요. 타는곳 바로 앞에 에스칼레이터가 있으니..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내려가세요.

2층에 도착하시면 앞쪽에 커피숖자리가 보이고, 왼쪽방향으로 자세히 보시면 상점들과 더불어 길이 아주 길게 길이 나있어요. 길 끝까지는 안보이실거에요.ㅎㅎ 그 왼쪽길로 끝까지 가시면, 윗쪽 표시판에 여기서부터가 하버프런트다! 라는 안내표시가 있어요. 그 길이 생각보다 길어요.ㅎ

하버프런트의 푸트코트는 3층에 있어요. 2층이 바로 비보시티와 하버프런트의 연결다리가 있는 셈인거죠.ㅎ 그래서 하버프런트로 넘어오셨다면, 그 방향에서 왼쪽으로 걸어가시면 에스칼레이터가 있어요. 그걸 찾아서 3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하버프런트 건물은 크지가 않아서...  찾는데 어렵진 않은데, 방향이 서로 가려져있어서 잘 보셔야해요.

에스칼레이터로 3층에 도착하셨다면, 크루즈타는 방향을 등지고 서서 쭉 가시면 돼요. 한마디로 크루즈 타는 반대방향으로 쭉가시는거에요. 가장 왼쪽끝 구석에 있어요. 그곳의 푸트코드 대부분의 음식들도 맛있구요. 비보시티보다 더 깨끗해보이는데도 위치가 눈에 안띄다보니 사람이 많지가 않아요.

멀지 않은 하버프런트로 이동하셔서 저렴한 푸트코트, 기다리지 않고 맛있게 드세요~ㅎ
싱가폴 비보시티(Vivo City)의 푸드코트에 사람이 너무 많다면!! 싱가폴 비보시티(Vivo City)의 푸드코트에 사람이 너무 많다면!! Reviewed by olivia on 1/22/2015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