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앉아있기 편한 기능성 방석, 미국에서 구입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있는 나;;

저는 컴퓨터 앞에 하루종일 앉아있는데요.
티비 & 넷플릭스 & 유튜브 등등  
영상을 보는것조차 컴퓨터앞에서 하다보니...
눈뜨면 감을때까지 의자에 앉아있는것 같습니다.ㅋㅋ
이러다보니.. 갈수록 엉덩이가 배기더라구요.;;

일반 방석을 사용하다가...

얼마전까지는....
이케아에서 구입한 솜으로 된, 쿠션 방석을 사용했는데요.
이케아 제품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모양도 심플해서 좋았는데,

문제는 솜쿠션이다보니....
숨이 금방 죽어버렸어요.ㅠㅠ
저렴하니, 계속 구입할수도 있겠지만,
저렴한 방석일수록 숨이 더 빨리 죽어서...ㅠㅠ
다른 것을 찾기로 했습니다.

쿠션감이 솜보다는 메모리폼이 낫겠지?

숨이 빨리 죽지 않는걸로 찾다보니...
솜보다는 메모리폼으로 된 방석을 찾기 시작했어요.

근데 메모리폼 제품들은 대부분 기능성 방석으로만 팔더라구요.
원래, 치질방석같은 기능성을 사려고 했던건 아니었지만,
이것저것 가격을 비교해보니...
어차피 메모리폼으로 사려면 가격이 비슷해서,
가격대비 괜찮은 방석으로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메모리폼 기능성 방석

기능성 방석은 이렇게 다....
뒷부분이 뚫려있거나 도넛모양이더라구요.

제가 산건 <Elmara>라는 제품인데요.
아마존에서 가격대비 평가가 좋아서 샀구요.
브랜드가 얼마나 유명한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살때는 세일을 해서... $25불 정도에서 구입했는데...
제가 후기쓸때 바로 안쓰고, 실제로 좀 써보고 포스팅 하다보니...
오늘은 가격이 좀 올라있네요. 
원래 정가는 $35불 인거같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본 후기

구입한지 만으로 2개월 됐구요.
사용은 구입하고나서부터 매일매일~ 하루종일~ 씁니다.ㅋㅋㅋ
쿠션은 메모리폼 형태라....
쿠션이 꺼지지 않아서 좋네요 ㅋㅋ
지퍼를 열고 안쪽을 보니까.. 
초록색 메모리폼에.. 환기? 뭐 그런걸 위해 구멍이 뚫려있는 방식이었어요.

일단 마감이나 박음질, 천 재질이 허접한 싸구려가 아니라서 좋았어요.
지퍼나, 천이나 튼튼해 보였습니다.

의자 고정시킬수 있게 뒷면에 끈이 달려있는데요.
늘였다 줄였다 크기에 맞출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근데 저는 별로 필요가 없어서 고정하지 않고 그냥 써요.
뒷면에 미끄러지지 않게 땡땡이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서...
심하게 미끄러지진 않거든요.

실제 의자에 올려놓은 모습

의자에 비해 쿠션이 좀 작아보이는데요.
이거는 의자가 좀 커서 그렇습니다. 
편한 의자를 찾아서 사다보니... 회장님 의자를 사버렸네요 ㅋㅋㅋ
(의자로 새로 산거라 후기 올릴려고 했는데.... 판매자가 더이상 판매를 안하네요;;; 이 의자도 개인적으로 좋거든요 ㅋㅋㅋ)

어쨌든 쿠션은 엉덩이 충분히 감쌀만큼의 크기가 됩니다.ㅎㅎㅎ
앞뒤가 좀 짧아보이겠지만,
이것도 의자가 너무 커서 그래요.
저는 작은 체형이라 그런지,
의자에 엉덩이를 맨끝까지 완전히 붙여서 앉으면, 
앞쪽에는 무릎이 살짝 펴질정도로 의자가 넓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기능성 방석

저는 제가 쓸려고 산거라...
포장은 상관없었는데요.
택배받자마자 딱 느낀게.... "선물용으로도 괜찮겠구나...."

상자 자체가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사도 시장에서 막 사온거처럼은 안보이겠다 싶었어요.

미국에 사시는 분들한테 좀더 잘 맞을거같아요.
아마존 구입이다보니...ㅋㅋ
아마존 링크: https://amzn.to/2Ykd0Z4

가격이 수시로 변하니... 세일할때 맞춰서 사세요.ㅎㅎ
오래 앉아있기 편한 기능성 방석, 미국에서 구입 오래 앉아있기 편한 기능성 방석, 미국에서 구입 Reviewed by olivia on 9/05/2021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