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파는 요즘 키보드 디자인 수준

나의 키보드 수준...ㅠㅠ

요즘 유튜브 VLOG 보는 재미에 빠져있는데요.
VLOG들 보면 하나같이 키보드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의 지저분한 키보드를 보면서 '이참에 청소부터 해봐야겠다...'
청소하고나니... 영 마음에 안들어서...
집에 안쓰던 작은 키보드로 바꿨는데요.
바로 이 키보드입니다.
너무 평범하죠??;;
바꾸고나서 보니... 
여전히 영 마음에 들진 않더군요;;
아마존에는 어떤 키보드가 요즘 예쁜가... 하고 보니...
진짜 왤케 예쁜게 많아요?ㅋㅋㅋㅋ

아마존 키보드 디자인 수준

비싼건 예전에도 예뻤는데요.
요즘은 저렴하면서 예쁜게 너무 많아요~~
$30불선에서 구입할수 있는게 많네요.
제 맘대로 예쁘다 생각하는것들 골라봤어요..ㅋㅋ

1. 톡톡튀는 핑크빛 컬러의 미니 키보드

2. 티블릿, 스마트폰을 동시에 놓을수 있는 깔끔한 다목적 키보드
 

3. 벌집 모양 핑크빛 키보드
 

4. 깔끔하고 귀여운 소녀소녀한 키보드

5. 스펀지밥이 떠오를거 같은 귀여운 키보드

6.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브이로그용 키보드


위에 그림을 클릭하시면, 해당 아마존 링크로 넘어가요.
실제로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키보드들인데요.
요즘 브이로그들 보면서 제가 사고싶은 키보드들 저장해뒀던거 올려봐요.ㅋㅋ
더 예쁜것도 많은데.... 
제가 실제로 사고픈거 추려 놓은거라... 저렴한 애들만 모아놨어요.
$20~35불 사이에 있는 녀석들입니다.ㅋㅋ

제 키보드는 아직 멀쩡해서... 매일 눈요기만 하고 있네요
키보드캡만 따로 사볼까 찾아봤는데요.
가격이 위의 키보드들 보다 일단 비싸구요;;;;
그리고, 디자인 수준 자체가.... 키보드를 통으로 사는거보다는 안예뻐요~
아마존에서 파는 요즘 키보드 디자인 수준 아마존에서 파는 요즘 키보드 디자인 수준 Reviewed by olivia on 9/07/2021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