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퍼와의 전쟁 3차시도 고퍼트랩 설치

정말 하고싶지 않았던 방법인데.... (죽은 고퍼 만지기 너무너무 시름.ㅠㅠ)
도저히 다른방법으로는 안될꺼같아서.... 결국 고퍼트랩을 사고야 말았습니다.ㅠ
결국 고퍼를 잡았어요. 아래 고퍼 사진 극혐이니.. 사진 주의하세요.ㅠ

다양한 크기의 고퍼 트랩들....

실제 아마존에 팔고 있는 고퍼 트랩들입니다.
두더지는 좀더 다른 모양의 덫들이 있는데.. 고퍼는 거의 비슷한거같아요.
두번째것 빼고는 형태가 똑같습니다.
아마존 고퍼트랩 판매 링크: https://amzn.to/2Ii8q4X
가격은 항상 변동되므로 구입하시기전에 가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산 고퍼 트랩

제가산 고퍼트랩은 위의 아마존링크에서 3번째 것으로 구입했어요.

두번째 트랩은 크기가 너무 커서.. 땅속으로 집어넣으려면 주변 땅을 다 파야할거같아서...
너무 땅을 헤집어놓으면 고퍼가 도망가지 않을까 싶어서..
저는 가장 작은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가장 저렴하구요.ㅎㅎ
트랩 사용설명서는 뒷면에 있습니다. 어렵지 않고, 아주 간단합니다.ㅎ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트랩이 나옵니다.
뒷배경의 숫자 단위는 인치입니다.
대략... 가로 6인치, 세로 2인치 정도로 굉장히 작은편입니다.
구멍에 그냥 쏙 넣으면 될꺼같아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그냥 구멍에 쏙 들어갑니다.
제가 딱 원하는 싸이즈였어요.
주변 구멍을 파지 않고 트랩만 살짝 넣을수 있는 사이즈!!

마당에 덫을 설치하자.

구멍하나 내놓고 사라진 고퍼!! 구멍이 열려있다는거는 금방 돌아온다는 뜻!!!
고퍼 트랩을 먼저 만들어놓고... 구멍안으로 트랩이 풀리지 않게 조심해서 안으로 밀어넣습니다.

흙을 파지 않고도 이렇게 쏙 들어갔어요. 대신에 아주 깊게는 넣지 못했어요.
최대한 고퍼가 해놓은 그대로 보이게 하고 싶었어요.
이 위에 고퍼가 좋아하는 풀을 뜯어다가 살짝 올려놓습니다. 저는 주로 주변에 민들레가 많기 때문에 민들레를 뜯어다가 올려놓아요.

트랩에 연결된 검은 줄은 그냥 케이블줄 묶을때 쓰는건데요.
줄같은걸 연결을 해놔야.. 고퍼가 걸렸을때 빼내기가 쉬워요.
저는 줄로 쓸만한게 없어서.. 케이블줄 묶는게 그나마 길고 안풀리니깐요.ㅋ
그래서 사용했습니다.ㅎ
트랩에는 깃발을 꽂아서 트랩이 있음을 쉽게 볼수 있도록 합니다.

실제 효과?? 드뎌 고퍼를 잡았다!!!!


트랩을 설치하고 다음날 오전에 확인했습니다.
몇일은 기다려야될줄 알았는데... 설치한지 만 24시간도 지나지 않아서 한마리가 잡혔습니다.
기대이상으로 완벽하게 잡혔습니다.
생각보다는 고퍼 크기가 굉장히 작았습니다. 생쥐만하네요;;

덫을 설치한 구멍에서 약간 떨어진곳에서 발견됐습니다.
덫에 걸리지마자 바로 즉사하는것이 아닌가봅니다.;;;;; 발버둥을 치다가 구멍밖으로 나온거같아요;

다른곳에 설치한 덫도 확인을 했지만... 하나는 잡히지 않았습니다.
한마리가 잡히면서 그 죽어가는 비명소리에.... 다른 고퍼들은 도망가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또다른 문제점??!!!

이제 고퍼 문제를 해결했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몇일동안 흙더미가 올라오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한마리가 다였습니다.

그 한마리의 고퍼가 죽는걸 다른 고퍼들도 다 봤나봐요;;
같은 트랩에 두번 걸리지 않네요.
구멍에 트랩을 설치하면... 그 트랩을 흙속에 묻어서 그 구멍을 아예 막아버립니다.

정확히 어디를 건드리면 죽는다는걸 아나봅니다.
트랩에 가까이 다가와서 다 건드리지만, 딱 그 덫이 풀리는 그 부분만 안건드립니다.
심지어 트랩사이로 고개도 살짝 내밀었습니다;; 근데 덫이 풀리는 부분은 절대 안건드리네요;
계속 시도하고 있는중이나.... 매번... 그 구멍을 흙으로 덮어서 막아버립니다.

고퍼잡기로 블로그에 대하소설 쓸 기세.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트랩을 좀더 생각해서 돌아오겠습니다.ㅋㅋ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하니깐~!

- 고퍼이야기 포스팅 시리즈 -
고퍼와의 전쟁 3차시도 고퍼트랩 설치 고퍼와의 전쟁 3차시도 고퍼트랩 설치 Reviewed by olivia on 5/16/2018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