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공포증을 불러일으키는 고퍼들의 공격

고퍼는 흙을 파서 땅위로 올려놓기만 하는줄 알았는데....
무슨 정신병에 걸린거마냥 이렇게 구멍을 마구마구 파놓기도 한답니다.

여러분 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ㅋㅋㅋ
보는순간 환공포증이 생길뻔했네요.

보통은 이렇게 쌓여있는 흙없이 구멍만 보기는 쉽지 않아요.
그동안 대부분은 고퍼가 땅을 파서 생긴 흙더미들을 쌓아놓는 부분만 보게되거나...
운이 좋아야 흙을 버리기 위해 금방 파놓은 구멍을 보게되는건데요.

판 흙을 사진처럼 땅위에 버리고, 마지막에는 입구의 구멍을 흙으로 살짝 막아놓고 갑니다.
저렇게 가운데는.... 동그랗지만 막힌 구멍이 남아있는 경우가 많아요.
물론 그런 흔적조차 없는 경우도 많죠.

얼마전, 봄비가 짧게 내렸었는데요.
위의 사진들은 그 이후에 찍은 사진들이에요.

비가 내리고 나면 고퍼들이 그 빗물로인해 생긴 피해를 복구 하느라....
(뭐... 빗물과 같이 쓸려오는 흙때문에 막힌 통로 등등?!)
저렇게 땅을 좀더 많이 판다는 이야기를 인터넷에서 본적이 있는것같아요.

갈수록 고퍼의 수가 늘어나는 건지....
뒷마당이 점점 고퍼로 인해 황폐화 되는것 처럼 보이네요.ㅠ
텃밭처럼 이것저것 심고싶은데.... 고퍼가 먼저 다 먹고, 죽일꺼같아요.;;

어쩔수 없이 고퍼와의 전쟁을 치뤄야할때가 왔네요.
그나저나 저의 다육이는 왜 안오는걸까요.ㅠㅠ

- 고퍼이야기 포스팅 시리즈 -
환공포증을 불러일으키는 고퍼들의 공격 환공포증을 불러일으키는 고퍼들의 공격 Reviewed by olivia on 5/06/2018 Rating: 5

댓글 없음: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