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퍼와의 전쟁 - 솔라스파이크를 건너뛴 이유

고퍼를 잡아내기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하고 있는 중입니다.ㅋㅋ
근데 가장 쉬운 방법인 솔라스파이크는 건너뛰기로 했는데요.
이유는.....

이웃집 한곳은 솔라스파이크가 너무 안먹혀요.
근처 이웃집에서는 고퍼가 앞마당을 너무 매일같이 많이 파서....
그 고퍼를 쫓아내고자 솔라스파이크를 사용하는데요.
이제는 너무 보란듯이 솔라스파이크 주변으로 어마어마하게 땅을 파내요.;;
그래서 저는 솔라스파이크는 안샀습니다. 보기에는 그게 젤 좋아보이긴하는데 말이죠.ㅠ

중간에 어떤일도 있었냐면은요..
어느날 그 이웃집 앞마당에.....
잔디만 있던곳 중간에 계단같은걸 설치했어요. 사람이 지나다닐 길을 예쁘게 만든거죠.
계단 설치를 위해 업체사람을 불러서 땅을 다 파헤치고, 잔디도 아예 새로 심었어요.

그 계단설치를 위해 땅을 파헤쳐놓고난 다음 비가 좀 몇일 내렸어요.
그래서 잠시 중단되어있는 상태였는데요.. 그때도 고퍼가 또 땅굴을 내놨더군요
그 이후 계단 설치를 하면서 일하는 사람들도 많이 와서 시멘트에 뭐에... 여기저기 계속 시끄러우니 한동안 사라졌더라구요.
근데 그 계단작업이 다 끝나고 몇주지나니까.... 다시 돌아왔어요;;

그리고 그 이웃분은 솔라스파이크를 다시 설치해 놓으셨더군요.
산책갈때마다 그집 앞마당이 보이는데.... 새로운 흙더미가 또 올라와있어요. 솔라 스파이크 바로 옆으로요.
내가 다 속상..ㅠㅠ 남일이 아니에요.
그래서 저는 다른방법을 시도해보려합니다.

- 고퍼이야기 포스팅 시리즈 -
고퍼와의 전쟁 - 솔라스파이크를 건너뛴 이유 고퍼와의 전쟁 - 솔라스파이크를 건너뛴 이유 Reviewed by olivia on 5/12/2018 Rating: 5

댓글 1개:

  1. 이게 고퍼라는 동물이라는게 처음 알았습니다.이글 덕분에요.저희집 마당에 흙이 수북히 쌓인게 무슨 원인인지 끙끙데다가 이포스팅을 보고 알았네요.보니까 수고한만큼 잘 퇴치가 안되나 보네요.어쨌던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답글삭제

© 2014 Oliyoly'S. Powered by Blogger.